728x90
반응형

본 내용은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을 읽고 난 후 개인적인 느낌점과 내용을 함께 정리한 글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책구매해서 읽으세요!

https://coupa.ng/cbQTRL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COUPANG

www.coupang.com

 

돈의 가치가 떨어지고 노동소득의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요즈음 부업 또는 부캐느 필수 아닌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에드포스트, 에드센스,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유튜브 >>>>>>>>>> 쿠팡파트너스>>>에드센스>에프포스트 등등 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가 사실 가장 효율이 좋지만 영상을 제작하거나 자기의 신분을 오픈하는 것에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아 대체재로 구글 에드센스, 에드포스트 등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쿠팡파트너스를 접해본 후 투입시간대비 결과는 유튜브 다음으로 쿠팡파트너스가 압도적임을 자부합니다. 

물론 다들 이제 포화상태이다 스마트 스토어도 이제 끝났다 쿠팡파트너스도 초기에 있던 사람들이 다 해 먹었다고 하지만,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고 , 지금도 우리가 쿠팡으로 쇼핑을 하고 있을 때 누군가는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보시면 쿠팡 파트너스를 해야하는 당위성에 대해 많은 분들이 글로 남겼으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 걸 꼭 알았으면 합니다. 

 

 쿠팡은 트래픽 천재라고 합니다. 

 그만큼 쿠팡을 이용하는 분들은 쿠팡만 쓴다고들 합니다.

 어디보다 빠른 배송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새벽배송과 로켓프레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지금보다 점점 성장할 것이고 이 성장에 발맞추어 우리가 그 안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게 있다면 정말 작은 시간이라도 투자해서 그것을 하는것이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쿠팡파트너스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파트너스 가입을 먼저해야합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affiliate/ws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위 웹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쿠팡파트너스 광고글을 올릴 웹사이트를 모두 등록합니다. 

 

등록하실 때, 아래 글을 한번 참고하신 후 등록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https://pluspower.tistory.com/72?category=812448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 - 핵심정리 1탄 (필수규칙)

https://coupa.ng/cbP9Rc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로 돈버는 세상 읽고 이렇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다른 블로그 마케팅보다 더 효율적이고

pluspower.tistory.com

그리고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할 경우 1개월 간 추천한 사람도 1%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는 꼭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인ID: AF4284280

 

그럼 가입이 완료되고 쿠팡 파트너스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하는 방법은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에서 소개하는 내용과 연계하여 다음 편 글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