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본 글은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딴세상을 읽고 개인적인 느낀점과 책의 주요 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셔서 읽어 보세요!

https://coupa.ng/cbTiuZ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COUPANG

www.coupang.com

 

 

앞선 글에서 쿠팡파트너스 해야하만 하는 이유와 가입방법

https://pluspower.tistory.com/72?category=812448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 - 핵심정리 1탄 (필수규칙)

https://coupa.ng/cbP9Rc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로 돈버는 세상 읽고 이렇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다른 블로그 마케팅보다 더 효율적이고

pluspower.tistory.com

 

그리고 쿠팡파트너스를 하며 필수 규칙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https://pluspower.tistory.com/73?category=812448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 - 핵심정리 2탄 (쿠팡파트너스 해야하는 이유)

본 내용은 쿠팡파트너스 돈버는 세상을 읽고 난 후 개인적인 느낌점과 내용을 함께 정리한 글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책구매해서 읽으세요! https://coupa.ng/cbQTRL 쿠팡파트너스

pluspower.tistory.com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를 하며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는 검색이 많이 올 것 같은 키워드를 찾고, 해당 키워드에 대한 상품 설명을 상세히 하여 글을 읽는 독자로 하여금 글을 읽고 난 후 제품에 대하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클릭하고 싶게 끔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우리가 게임을 하기 위해 장비 세팅을 하듯, 쿠팡 파트너스를 하기 위해 반드시 설치하거나 즐겨찾기를 해두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1. 구글 크롬

https://www.google.com/chrome/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간편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쿠팡프트너스를 할 때는 크롬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쿠팡파트너스 크롬 웹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추가 기능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크롬에 추가하면 URL 복사할 수 있는 팝업창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쿠팡 페이지를 바로 검색하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오면 바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책 따라 직접 실행해보면

????

아래와 같이 추가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란이 없습니다.

최근 구글에 정책위반 문제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쿠팡과 구글이 잘 협의되어 다시 오픈될 수 있으니 확장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을 기억하셔서 나중에 오픈되면 그때 설치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무료 사용할 수도 있고 '영역을 지정하여 캡처하기' 단축기를 지정한 후 언제든지 단축기를 눌러 내가 원하는 부분을 캡쳐할 수 있습니다.

4. 드래그 프리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drag-freemouse-drag-mouse/cnfngpgfjllafbghaimjcmailafcdhod

 

드래그프리(마우스 드래그 & 마우스 우클릭 해제)

이 앱은 마우스 드래그나 마우스 우클릭이 방지되어 있는 사이트에서 해당 기능을 가능하게 해주는 앱입니다.

chrome.google.com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각종 웹사이트를 보면 드래그와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못하게 막아 놓은 곳이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드래그와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할 때 상품 후기를 드래그 복사해야하는 경우 있는데 유용합니다.

이상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