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년 설 연휴, 코로나는 다시 줄어드는가 싶더니 횡보하고 있다. 

 

나라에서는 5인이상 모였다가 코로나 확진될 경우 구상권 청구한다고 압박하고 있고

자식들은 이때가 기회다 싶어 부모님께는 전화로만 안부를 묻는다.

 

그러고는 ㅋㅋㅋㅋ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10210019800641?did=1825m

 

귀성길 대신 여행길…북적이는 김포공항

귀성길 대신 여행길…북적이는 김포공항[앵커]김포공항은 종일 혼잡한 모습이었습니다.귀성 대신 여행을 택한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홍정원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카트 위에는 부모님 ..

www.yonhapnewstv.co.kr

 

 

귀성길 대신 여행길…북적이는 김포공항

귀성길 대신 여행길…북적이는 김포공항[앵커]김포공항은 종일 혼잡한 모습이었습니다.귀성 대신 여행을 택한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홍정원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카트 위에는 부모님 ..

www.yonhapnewstv.co.kr

모두들 떠난다 ㅋㅋ

선택적 방역, 선택적 논리, 네가하면 불륜 내가하면 로멘스.

 

나라에서 정해준 긴 휴가니 놓치고 싶지 않겠지.

때마침 나라에서 가족들간 모이지 말라고 적극 강조하고 있고,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있으랴, 어른들께 말하기도 좋고. 나는 방역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식있는 국민이니까.

 

근데 다 좋은데 그러고는 김포공항으로 가지는 말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