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coupa.ng/cbP9Rc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로 돈버는 세상 읽고 

이렇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다른 블로그 마케팅보다 더 효율적이고직관적이고수익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나중에 쿠팡에서 파트너스를 계속 운영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가지는데, 

책을 읽고난 결론은 쿠팡은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해줄 마케터들이 필요하고, 이를 쿠팡파트너스로 대체한다. 쿠팡 입장에서는 값싸게 온라인 마케터를 고용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 입장에서는 쿠팡에 있는 물건들 중 아무거나 홍보해서 매출이 생기면(팔리면) 3%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쿠팡도 좋고 마케터도 좋은 훌륭한 시스템인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 마케터로 활동하기 위해 필수 규칙이 있습니다. 

만약 아래 필수 규칙을 어길 경우 수익을 몰수당하거나 계정이 없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필수규칙 1 - 공정위 문구를 반드시 입력한다. 

- 대가성 문구 미기재할 경우 쿠팡파트너스로부터 경고 메일을 받게 되고, 해당 메일을 2회 받게되면 무통보 강제탈퇴 당하고 그동안 수익은 모두 몰수 당합니다. 

- 클릭수를 늘이기 위해 광고가 아닌척 글을 쓰거나 절대 욕심부리지 말고 규칙을 지켜야 롱런할 수 있습니다. 

 

필수규칙 2 - 채널등록 

-  본인이 활동할 또는 활동한 웹사이트들을 전부 등록해야 합니다. 공정위 문구와 동일하게 2회 어길 시 무통보 강제탈퇴, 수익금 몰수가 발생합니다. 

-  본인이 수익링크를 홍보한 곳은 빠짐없이 등록해야 하며, 본인 소유 블로그, 카페면 소유주버튼을 체크해야 합니다. 

 

필수규칙 3 - 가족 구매, 지인구매 허용범위

-   같은 주소지 가족을 통한 수익링크 구매는 강력히 금지되고 있습니다. 

-   단, 가족이라도 주소지가 다르면 큰 문제 없습니다. 쿠팡에서 주소지를 통해 가족 유무를 판단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가 쿠팡 파트너스를 하며 꼭 지켜야할 필수 규칙이었습니다. 

읽고 도움되셨다면 쿠팡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 아이드로 등록 부탁 드릴께요.

https://partners.coupang.com/#affiliate/ws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할 경우 1개월 간 추천한 사람도 1%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꼭 받으세요!

추천인ID: AF428428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